1902
공지
2020.09.01
1300

고객지원서비스 개선 안내
이재원

2020년 9월부터 당 사의 고객지원 정책이 변경되어 알려드립니다.
고객지원팀은 "고객응대파트"와 "기술지원파트"로 나누어 운영됩니다.

"고객응대파트"는 고객의 콜(call) 내용에 대한 접수와 원인 분석, 문의내용 설명, 간단한 프로그램 사용교육, 콜접수에 대한 피드백, 배포전 프로그램의 품질관리 등을 전담합니다.
특히, "고객응대파트"의 책임자로 병원 업무 유경험자를 채용하여 실전에 적응 중이며, 추가적으로 병원 업무 IT 유경험자를 충원하여 고객분들의 애로사항을 빠르게 파악하고 해결방안을 제시할 수 있도록 역량을 강화해 나갈것입니다.

"기술지원파트"는 "고객응대파트"에서 접수한 문제내용 파악(필요시 당사 담당이 콜백해서 문제 확인)하고 해결책 마련, 데이터 검증, 프로그램의 오류 수정, 심평원 고시 등 기술적인 지원을 전담하도록 하였으며, 김치성 수석, 임세창 수석, 황석주 책임 등 각 업무분야별 기술적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는 직원들로 구성되어 있어 앞으로 신속한 처리와 향후 재발 방지할 수 있는 대책을 마련하여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다만, "기술지원파트"는 많은 일을 신속히 처리해야 하므로 해결한 내용이나 해결책을 요청 고객에게 직접 설명하기보다는 "고객응대파트"에서 대응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고객의 성원에 감사 드리고 이번 고객지원 정책 변경을 계기로 앞으로 보다 향상된 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목록